한밭게시판

한밭게시판
주일1부예배 찬양 콘티(21. 10. 17.)
작성자 강성묵 작성일 21/10/14 (14:41) 조회수 904

2021. 10. 17. 주일 1부예배 송리스트  

    

1. 입례 F-G  

    

2. 우리를 죄에서 구하시려 A  

> 3. 나의 가장 낮은 마음 A  

    

4. 우리 보좌앞에 모였네 A  

    

    

<말씀>  

로마서 826~28  

    

  

28 우리가 알거니와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 곧 그의 뜻대로 부르심을 입은 자들에게는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느니라  

    

    

주일 1부예배에 찬양팀이 만들어지고 처음으로 사적인 자리에서의 모임을 가졌습니다. 방역수칙 내에서 식사도 하고, 교제하는 시간도 가지며 좀 더 깊은 유대감을 형성하는 자리가 되어 뜻깊었던 것 같습니다.  

    

대화의 주제는 다양했습니다. 각자의 근황, 각자가 만난 하나님, 찬양팀에 들어온 이유, 찬양팀에서 하고 싶은 사역 등 다양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분명하게 느낀 점은 10명이 되지 않는 인원이 모였을지라도 각자의 삶이 너무나 다르다는 것이었습니다. 우리가 믿는 한 하나님은 각자를 향한 계획에 맞추어 일하시고 그 삶을 그 사람에 맞게 운행하시고 계셨습니다.  

    

그럼에도 또 다르게 신기한 점은 그 하나님을 통해 우리가 다시 한마음으로 뭉쳐 하나의 팀으로 사역을 한다는 점입니다. 너무나 다른 사람들이 한 마음과 한 목소리로 하나님을 찬양하는 은혜를 누린다는 것이죠.  

    

하나님께서는 우리라는 너무나 큰 축복을 허락하셨습니다. 함께 예배하는 우리 동역자’, 함께 찬양하는 우리 팀원들’, 함께 밥먹는 우리 가족들’, 함께 대화하는 우리 친구들’, 함께 살아가는 우리 이웃들을 붙여주신 하나님께 감사하며 합력하여 선을 이루는 은혜를 누리는 우리 성도님들 되시기를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