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밭게시판

한밭게시판
열린예배찬양콘티(220116)
작성자 김영백 작성일 22/01/12 (22:44) 조회수 665

금주(2022116)의 찬양콘티를 올립니다. 

   

나의 안에 거하라(A major) 

하나님이시여(Bb major) 

아무것도 두려워 말라(Bb major) 

어저께나 오늘이나(Bb major) 

사도신경 

전능왕 오셔서(F major) 

   

2022년을 시작하면서 한 주간 신약성경을 통독할 수 있는 은혜의 시간을 주시고, 이어서 귀한 집회를 허락하셔서, 선포되는 말씀을 통하여, 찬양을 통하여, 기도를 통하여 은혜 위에 은혜를 누리고 있습니다. 선포되는 하나님의 말씀과 간절한 기도로 우리가 거룩하게 빚어지기를 소망합니다. 말씀과 기도로 영적 성장과 신앙의 성숙을 이루게 하시고, 말씀과 기도의 자리에서 하나님의 뜻을 깨닫게 하시고, 하나님의 뜻을 따라 살아갈 수 있는 힘과 능력과 은혜를 받기를 원합니다.  

   

특별히 집회를 통하여 선포한 말씀에 따라 여호와이레의 은혜와 복을 누리기 원합니다. 하나님께서 우리를 위하여 예비해 두신 것을 믿음과 순종으로 받아 누리고, 하나님께서 주신 것을 다시 하나님께 드릴 수 있는 복을 누림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기 원합니다.  

   

아브라함이 그 땅 이름을 여호와 이레라 하였으므로 오늘날까지 사람들이 이르기를 여호와의 산에서 준비되리라 하더라 (창세기 2214) 

So Abraham called that place The LORD Will Provide. And to this day it is said, “On the mountain of the LORD it will provided.” 

   

오직 하나님만 바라보며 믿음으로 살아서, 어떤 상황 가운데서도 여호와 하나님은 나의 목자시니 내게 부족함이 없음을 선포하렵니다. 사람이나 환경에 매이지 않고 오직 하나님께 매이고, 어떤 경우에도 우리의 입술을 믿음으로 지켜 내기를 원합니다.  

   

여호와는 나의 목자시니 내게 부족함이 없으리로다 (시편 231) 

The LORD is my shepherd, I shall not be in want. 

   

모두가 영적으로 무감각해지고 교만해져서 삶에서 하나님을 지워가고, 하나님의 말씀에 귀를 기울이지 않을 때, 홀로 하나님의 말씀에 귀 기울이고, 오직 그 말씀을 절대적으로 믿어 헌신하고 순종하며 끝까지 인내했던 노아처럼, 우리도 하나님의 말씀에 절대 믿음, 절대 헌신, 절대 순종, 절대 인내로 반응하기 원합니다. 

   

노아가 그와 같이 하여 하나님이 자기에게 명하신대로 다 준행하였더라 (창세기 622) 

Noah did everything just as God commanded him. 

   

남은 이틀간의 집회를 통하여 더욱 큰 믿음을 받기 원합니다. 어떤 문제도 넉넉히 이겨낼 수 있는 더 큰 믿음으로, 어떤 상황에서도 하나님을 하나님으로 인정하고 신뢰하며 오직 하나님만 바라볼 수 있는 믿음으로 세워지기를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