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밭게시판

한밭게시판 한밭제일교회는 주님만을 기쁘시게 해 드리는 교회입니다.

한밭게시판
열린예배찬양콘티 (2026_02_15)
작성자 이상민 작성일 26/02/12 (02:29) 조회수 77

 

     

열린찬양 콘티      

2026년 02월 15일      

♫ 곡 순서      

예수 따라가며 (찬449)       F

♪ 곡 듣기 (YouTube)
예수님은 누구신가 (찬96)       F

♪ 곡 듣기 (YouTube)
누군가 널 위하여       G

♪ 곡 듣기 (YouTube)
두려워 말라       G

♪ 곡 듣기 (YouTube)
사도신경      
입례 - 예수 우리 왕이여       F

✎ 인도자 칼럼      

온전한 사랑이 두려움을 내쫓습니다      

무엇이 형통한 삶이고, 무엇이 복된 삶일까요?
아무런 문제가 없는 삶이 아닌 하나님과 함께 하는 삶, 예수 그리스도를 따라가는 삶이 복된 삶입니다.      

하나님을 떠나 사는 삶은 공허합니다. 목적도 없이 방향도 없이 살아갑니다. 그러나 하나님과 함께 하는 삶은 긴장 속에 있어도 풍랑이는 바다 위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평안을 소유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하나님을 믿는 삶이 오히려 자유를 빼앗기고 속박된다고 느낍니다. 그러나 말씀에 순종하는 삶은 우리를 속박하는 것이 아닌 오히려 더 큰 자유를 주게 됩니다.
우리는 그 분 안에서만 자유할 수 있고, 그 분 안에서만 참된 행복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예수님을 만나고 그 분의 사랑과 아름다움을 느낀 자는 그 안에 거하는 삶을 원하여 자발적인 종이 됩니다.      

세상의 신은 우리를 사랑의 대상으로 여기지 않습니다. 그러나 예수님은 목숨을 버리셨습니다. 어떤 신도 예수님과 같지 않습니다.
우리를 사랑하신 예수님은 온 교회의 머리시며, 심판하실 주님이며, 우리의 영광이십니다.      

예수님은 하늘 보좌에서 우리를 위해 기도하십니다. 두려워 마십시오.
하나님과 동행은 기도하는 사람에게 주신 은혜이며, 특권입니다. 하나님과 함께 함이 시들해지면 반드시 두려움이 찾아옵니다. 그러나 사랑의 주님과 가까우면 두려움은 자리를 잃어버리게 됩니다.      

예수님을 알고 그의 사랑을 신뢰하십시오. 그리고 그를 사랑하며 그의 이름으로 기도하십시오.
주님은 우리의 두려움을 거두어 내시고 온전하고 굳건하고 강하고 견고하게 하실 것입니다.      

베드로전서 5:10      

모든 은혜의 하나님 곧 그리스도 안에서 너희를 부르사 자기의 영원한 영광에 들어가게 하신 이가 잠깐 고난을 당한 너희를 친히 온전하게 하시며 굳건하게 하시며 강하게 하시며 터를 견고하게 하시리라      

요한일서 4:18      

사랑 안에 두려움이 없고 온전한 사랑이 두려움을 내쫓나니 두려움에는 형벌이 있음이라 두려워하는 자는 사랑 안에서 온전히 이루지 못하였느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