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적성장

영적성장
[4주간 금식작정기도] 4주간의 특별 작정금식기도 22일차 (하나님께 유명한 자가 되고 싶습니다!)
작성자 인터넷부 작성일 21/01/11 (07:45) 조회수 1055
유튜브 주소 https://www.youtube.com/watch?v=vLj7JcyAPOQ

하나님께 유명한 자가 되고 싶습니다!  

                                                    

                                              

                                                    

 

클릭하기 => (음성메세지듣기) 4주간의 특별 작정금식기도 22일차.mp3 

                        

우리가 하나님과 함께 일하는 자로서 너희를 권하노니 하나님의 은혜를 헛되이 받지 말라 이르시되 내가 은혜 베풀 때에 너에게 듣고 구원의 날에 너를 도왔다 하셨으니 보라 지금은 은혜 받을 만한 때요 보라 지금은 구원의 날이로다 우리가 이 직분이 비방을 받지 않게 하려고 무엇에든지 아무에게도 거리끼지 않게 하고 오직 모든 일에 하나님의 일꾼으로 자천하여 많이 견디는 것과 환난과 궁핍과 고난과 매 맞음과 갇힘과 난동과 수고로움과 자지 못함과 먹지 못함 가운데서도 깨끗함과 지식과 오래 참음과 자비함과 성령의 감화와 거짓이 없는 사랑과 진리의 말씀과 하나님의 능력으로 의의 무기를 좌우에 가지고 영광과 욕됨으로 그러했으며 악한 이름과 아름다운 이름으로 그러했느니라 우리는 속이는 자 같으나 참되고 무명한 자 같으나 유명한 자요 죽은 자 같으나 보라 우리가 살아 있고 징계를 받는 자 같으나 죽임을 당하지 아니하고 근심하는 자 같으나 항상 기뻐하고 가난한 자 같으나 많은 사람을 부요하게 하고 아무 것도 없는 자 같으나 모든 것을 가진 자로다 (고린도후서 6:1-10)

하나님께 유명한 자가 되고 싶습니다!

누군가는 반드시 해야만 하는 일이지만, 아무도 하고자 하는 이 없을 때에, 제가 하고 싶습니다.
누군가는 반드시 순종해야만 하는 일이지만, 아무도 순종하고자 하는 이 없을 때에, 제가 순종하고 싶습니다.
누군가는 반드시 기도해야만 하는 일이지만, 아무도 기도하는 이 없을 때에, 제가 기도하고 싶습니다.
누군가는 반드시 인내하며 섬겨야 하는 일이지만, 아무도 인내하고자 하는 이 없을 때에, 제가 인내하며 섬기고 싶습니다.
누군가는 반드시 거절당해야만 하는 일이지만, 아무도 자처하는 이 없을 때에, 제가 거절당하고 싶습니다.
누군가는 반드시 희생해야만 하는 일이지만, 아무도 희생하고자 하지 않을 때에, 제가 희생하고 싶습니다.
누군가는 반드시 징계를 받아야만 하는 일이지만, 아무도 징계당함을 원하지 않을 때에, 제가 징계당하고 싶습니다.
누군가는 반드시 욕됨을 받아야만 하지만, 아무도 욕됨을 받고자 하지 않을 때에, 제가 욕됨을 당하고 싶습니다.

이 땅에서 아무도 알아주는 이 없다해도,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그 누군가가 되어 하나님께 유명한 자가 되고 싶습니다.
하나님께 유명한 자가 되고 싶습니다.